
해당 투표에서 방탄소년단이 하트 363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월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을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Proof'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빌보드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일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프루프'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80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90위에서 10계단 반등하며 15주 연속 차트인했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 NCT DREAM이 하트 90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NCT DREAM은 지난 8~9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2 – In A DREAM'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선보였다. 이 공연은 NCT DREAM이 국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약 2년 10개월 만에 펼치는 대면 콘서트였다. NCT DREAM은 히트곡부터 앨범 수록곡, NCT 앨범 발표곡, 유닛곡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아스트로, 스트레이 키즈, 엑소,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순으로 하트를 많이 받았다.
ADVERTISEMENT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