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투표에서 엔하이픈 제이크는 하트 565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한터차트 밀리언 인증패 최소연차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엔하이픈은 '매니페스토 : 데이 1'으로 초동 집계 이틀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이었던 81만 장(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를 뛰어넘었다. 또한 역대 초동 밀리언 돌파 아티스트 가운데 최소 연차로 이름을 남겼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 방탄소년단 RM이 하트 210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RM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ROOF in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RM은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를 찾아 찍은 사진도 올렸다. 비니와 흰색 티셔츠, 청바지도 완성한 힙한 패션과 남다른 피지컬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월 15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콘서트 'BTS 옛 투 컴 인 부산(in BUSAN)'을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빌보드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일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프루프'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80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90위에서 10계단 반등하며 15주 연속 차트인했다.
ADVERTISEMENT
현재 톱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무대 장악력이 뛰어난 남자 가수는?, '아이웨어 브랜드 모델로 잘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