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표한다.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클래식한 느낌으로 시작하는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군 복무 당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당초 김호중은 소집해제 당일인 6월 10일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할 계획이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연기된 바 있다. 김호중이 진심을 다해 자신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인 만큼, 누구보다 오래 기다렸을 팬들과 대중에게 그 무엇보다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특히 김호중은 이번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오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포문을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선공개한다.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인 만큼, 콘서트에서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는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