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요리계 트렌드 세터를 꿈꾸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로 귀환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캠핑에서 요리 자신감을 내뿜는 ‘무든램지’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무든램지’로 변신 ‘캠핑 고수’ 한석준도 접하지 못한 색다른 캠핑 요리를 선보인다.
먼저 전현무는 메인 디시 준비에 앞서 건강을 고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한다. 오이에 비장의 무기를 첨가해 뚝딱 완성한 ‘오이 샐러드’의 비주얼에 의심의 눈빛을 보낸 한석준은 맛을 보자 신세계를 경험한 듯 깜짝 놀라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무든램지’ 전현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인 요리는 다름 아닌 ‘양마호크 스테이크’. 큼직한 스테이크용 양고기와 허브를 준비하고, 직접 식빵을 갈아 빵가루까지 준비한 ‘무든램지’ 스타일의 ‘양마호크 스테이크’에 기대가 모인다.
캠핑장을 누비며 캠핑러들의 음식을 호시탐탐 노리는 맹수의 등장에도 양고기를 무사히 사수한 전현무는 “고든램지도 나한테 배워야 한다”며 “무든램지가 캠핑 요리의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과연 ‘무든램지’의 ‘양마호크 스테이크’가 ‘랭쎕’의 뒤를 이어 SNS에서 캠핑 요리 대란의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나 혼자 산다’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