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사진=PA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시환 (사진=P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박시환이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에 출격한다.


15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환은 오는 17일 부산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되는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2022 팔관회 어울림한마당’에 진행을 맡는다.


BTN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에서 DJ로 활약 중인 박시환은 ‘2022 팔관회 어울림한마당’ 공개방송의 진행을 맡게 됐다. 가수를 넘어 뮤지컬 배우와 DJ까지 섭렵하며 만능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박시환은 이번 공개방송을 통해 가을의 낭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박시환과 뮤지컬 ‘싯다르타’에서 함께 연기 합을 맞췄던 트롯신사 신유를 비롯해 남승민, 윤성, 이상밴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현재 박시환은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에서 달콤한 보이스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은 물론,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면서 두터운 고정 청취자들을 확보하는 등 이제는 명실상부 명품 DJ로 자리 잡았다.


이어 최근 신곡 ‘나의날’ 발매뿐만 아니라 뮤지컬 ‘볼륨업’에서 깊은 내공의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연말에는 신곡 공개와 함께 콘서트까지 계획 중이라고 밝혀 앞으로 박시환의 행보에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박시환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BT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2022 팔관회 어울림한마당’은 17일 오후 30분 부산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되며, 23일 오후 7시에는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앱과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