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배우 한소희, 분노 조절 장애 있어도 만나고 싶어"(동상이몽2')](https://img.tenasia.co.kr/photo/202209/BF.31204150.1.png)
![[종합] "배우 한소희, 분노 조절 장애 있어도 만나고 싶어"(동상이몽2')](https://img.tenasia.co.kr/photo/202209/BF.31204151.1.png)
이 날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직접 음식을 준비해 식사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어 이은형이 “자이언트 핑크 남편은?”이라고 묻자 자이언트 핑크도 “솔직히 말하면 안 해요”라고 답했다. 이에 김원효는 “시간 나는 사람이 하는 거 아니냐”며 남편들을 두둔하는 듯 보였지만 심진화가 “여보는 왜 여보가 다 해?”라고 물어 반전을 보였다.
부부들은 토크를 이어가다가 배우 손석구, 한소희 이야기를 하며 난 데 없이 밸런스 게임을 시작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 한동훈에게 한소희와 자신 중 누굴 선택할 거냐고 묻자 한동훈은 "나는 당연히 윤하(자이언트 핑크 본명)"라고 말하며 감동을 줬다.
ADVERTISEMENT
강재준은 "나는 분노조절 장애 한소희라도 괜찮다.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은형은 "너는 한소희냐 한솥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강재준은 "나는 한솥"이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