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덴차레코즈 제공)
(사진=카덴차레코즈 제공)



가수 제이비(JAY B)가 나른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는 오늘(5일) 공식 SNS를 통해 JAY B의 두 번째 EP ‘비 유어 셀프(Be Yourself)’ 콘셉트 포토 ‘Be’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JAY B는 빈티지한 무드로 가득한 공간에서 소파에 기댄 채 나른한 표정을 짓거나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인형과 마주 앉아 여유롭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발산,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JAY B는 니트, 티셔츠, 바시티 재킷 등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스타일링해 편안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턴테이블과 캠코더 등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JAY B는 오는 21일 새 EP ‘Be Yourself’를 발표한다. 지난달 공개한 싱글 ‘흔들의자 (Rocking Chair)’이후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솔로 아티스트 JAY B의 컴백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 앨범 ‘Be Yourself’는 앨범명처럼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JAY B만의 화법으로 담아냈다.


JAY B는 그간 그룹 갓세븐(GOT7) 활동은 물론, 다수의 솔로 앨범을 통해 트렌디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아온 바, 신보 ‘Be Yourself’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JAY B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와 전속계약을 체결,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JAY B의 두 번째 EP ‘Be Yourself’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