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저스디스와 소유가 손 잡았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저스디스와 소유의 컬래버 곡 '나는 이별이에요' 음원과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나는 이별이에요'는 저스디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미성과 소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저스디스 세 번째 발라드 곡이다. 저스디스는 '나는 이별이에요'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 실력과 섬세한 감성을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이번 신곡 역시 지난달 발매한 두 번째 발라드 '우리 헤어지니'에 이어 로코베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저스디스 또한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공감을 자아내는 '감성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저스디스와 함께한 소유는 그간 성시경, 10cm, 엑소 백현, 정기고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추며 '컬래버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4월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Day & Night]를 발매해 대세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컬래버 퀸' 소유와 발라더로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저스디스가 어떤 음악적 케미스트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딩고는 저스디스의 발라드 음원 '우리 헤어지니',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 (You Remix) (Prod. DOKO)',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오늘 날씨 맑음 (Prod. 로코베리)', 래원과 조광일, 안병웅의 컬래버 곡 '라이언 일병'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한편 저스디스와 소유의 컬래버 곡 '나는 이별이에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