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제2의 임영웅' 찾는다…미스터트롯2, 2차 모집중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9월 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을 시작하는 가운데, ‘트롯여왕’ 송가인이 '트롯 오리지널의 맛’을 예고하며 지원을 독려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TV CHOSUN은 “만백성이 기다려온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이라는 설명과 함께, 제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직접 나선 모집 영상을 선보였다. TV CHOSUN 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의 시초가 된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트롯 스타를 넘어, 국민 가수로 성장한 주역이다. 송가인은 자신의 직속 후배라고 할 수 있는 제2대 ‘미스터트롯’ 탄생을 위해 목청을 아끼지 않으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얼씨구나 절씨구”라고 신명나는 추임새를 넣으며 등장한 송가인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시즌2가 돌아돌아 왔는데, 두 배 더 빨간 오리지널의 맛!”이라며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만이 선사할 수 있는 극강의 맛을 예고했다. 그리고 “전국 방방곡곡, 끼 많은 남정네들이 가만 있을 수 있겄는가. 지금 바로 지원하셔라!”라고 외쳐, 차기 트롯 히어로들을 매료시키며 지원을 독려한다.

앞서 TV CHOSUN은 강렬한 붉은 의상을 입은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X영탁X이찬원X김호중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가 등장하는 참가자 모집 포스터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 포스터 역시 선명한 붉은색이 돋보였다. ‘미스터트롯2’는 9월에도 ‘두 배 더 빨간 맛’을 제대로 우려낼 정열의 참가자 모집 릴레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2022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미스터트롯2’는 9월 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을 시작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송가인의 말대로 ‘전국 방방곡곡’에서 트롯 스타를 꿈꾸는 수많은 1050 남성들이 몰리고 있으며, 이 중에는 깜짝 놀랄 만한 화제인물들도 다수 포함돼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2차 모집은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2의 임영웅’을 탄생시킬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송을 앞두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