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호가 드라마 '굿잡'의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호가 참여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OST 'Savior'가 공개된다.
'Savior'는 백호의 시원하면서도 강렬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며, '까만 밤 속에서 나를 구원해 줄 너'라는 극을 관통하는 메시지로 주인공들의 관계를 고백하듯 그려내 몰입도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은선우(정일우 분)의 테마곡으로, 백호가 록 장르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 위 애틋하고 섬세한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내 극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전망이다.
은선우는 궁금한 것을 못 참아 끝내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수수께끼, 어려운 난제, 미해결 사건 등을 파고들고 이를 해결하는 데서 쾌감을 얻는 캐릭터다. 백호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해당 캐릭터의 서사를 담은 곡을 완성,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굿잡'은 클래스가 다른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독수리보다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백호가 가창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의 OST 'Savior'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