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키드 브이로그 캡처)
(사진=뉴키드 브이로그 캡처)


뉴키드 진권과 이민욱의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브라질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는 24일(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형식의 자체 콘텐츠 ‘뉴키드 인 브라질’(Newkidd in Brasil)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각각 ‘I’m JINKWON’, ‘I’m MINWOOK’ 이라는 제목으로 개인의 매력을 여과 없이 담아냈던 진권과 이민욱은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출연, 뉴키드 리더와 신 멤버 조합으로 남다른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영상은 진권과 이민욱이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들은 저녁 메뉴로 스테이크를 능숙하게 구워내는 한편, 함께 만든 저녁을 나눠 먹으며 티키타카 케미를 드러내 팬심을 녹이기도.


최근 새 멤버 이민욱의 합류를 알린 뉴키드는 자체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시작, 다양한 콘텐츠 출시를 예고하며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남미 현지의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이들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키드의 리더 진권과 이민욱은 함께 한국인 최초로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