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 차이나'는 롤링스톤지 2022년 9월 호에서 정국의 전면 페이지 생일 축하 광고를 실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또 이는 롤링스톤지에서 발행되는 '최초'의 팬 서포트 프로젝트이자 아티스트 팬 베이스와 롤링스톤지가 맺는 '최초'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이라고 이야기하며 "잡지의 영향력을 비롯해 그동안 정국에 대해 긍정적인 언급을 해왔기에 롤링스톤지를 선택 했다" 고 협업하게 된 동기와 취지를 덧붙였다.
이에 이를 접한 팬들은 "롤링스톤도 역대급인데 정국이 생일에 맞춰 잡지 발매일까지 바꾸네 이게 정차 클라스네" "대박이네 꼭 소장하고 싶다" "이거 광고 비용 엄청난가보네 와" "이런 역대급 서포트를~코마워용! 범접불가 최강 정차" "정국 차이나 안되는 서포트가 없네" "예전에 5대 매거진에서 동시에 정국이 생일 광고 실었었지 역시 말잇못 화력" 등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또 2020년 생일에도 '정국 차이나'는 보그, 엘르, 마리 끌레르 한국판 3곳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했고 보그 2022년 1월호에서는 정국의 광고를 실어 응원하는 새해 서포트도 펼친 바 있다.
'정국 차이나'는 롤링스톤지 서포트 외에도 '최초'이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22년 정국의 생일 축하 기념 선물을 공개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24시간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 프리몬트 스트리트에 설치된 460mx27m의 돔 형 오버 헤드 LED 캐노피와 24개의 거대한 기둥 스크린에서 정국의 비바 비전 생일 라이트 쇼(Viva Vision Light Show)를 전 세계 아티스트 '최초'로 펼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