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전설적 외모로 삼성 광고 접수
방탄소년단(BTS) 진이 전설적인 외모로 전 세계 시선을 강탈하며 눈부시게 빛났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공식 SNS계정과 인스타그램에 GalaxyZ플립4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각 멤버의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 전설적 외모로 삼성 광고 접수
美의 남신 진은 단정한 블랙 헤어에 상큼한 초록색 재킷 차림으로 세련되고 기품 있는 아우라와 단정한 화려함의 매혹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보랏빛 휴대폰을 든 진의 얇은 손목과 길고 가느다란 손가락, 골드와 실버 반지의 감각적 스타일링은 숨을 쉴 여유조차 주지 않는 고혹적 섹시미로 팬들을 홀려버렸다.


이어서 월드 와이드 핸섬 진은 신이 빚은 듯한,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조각 같은 옆모습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맑고 청량한 얼굴과 그윽한 눈빛으로 살짝 내린 시선은 그윽한 아름다운 남신 자태를 그려내며, 진의 고유하고 독창적인 화보 콘셉트 소화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진, 전설적 외모로 삼성 광고 접수
진은 'Human Samsung'(인간 삼성)이라 불릴 만큼 삼성 광고 모델로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도 진의 사진과 함께 "비하인드 신에서 진은 멋지고 차분해 보입니다", "진은 갤럭시에 집중하고 몰입해 있지만 우리는 진에게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게시, 그의 아름다운 미모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휴먼 삼성 진은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고품격 우아함으로 삼성 미국 공식 계정으로부터 "Jin serving legendary looks (진은 전설적인 외모)"라는 찬사를 받으며, 광고계의 전설적 외모를 지닌 완벽한 천재 모델로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