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터에서 부른 '다시 사랑한다면'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기록했다. 지난해 5월 21일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 클린버젼으로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김필 버전의 '다시 사랑한다면'을 열청하는 모습이 담겼다. 음원이 담겼다. 특히 해당 영상은 3일 기준 400만 뷰를 달성했다.
ADVERTISEMENT
임영웅은 7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3위를 기록했다.
한편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39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5억 6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ADVERTISEMENT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3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5월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