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배우 손담비./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배우 손담비가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3일 H&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와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서로를 향한 끈끈한 유대감과 흔들림 없는 신의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동행을 알린 만큼, 손담비와 H&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담비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빛과 그림자’, 영화 ‘탐정: 리턴즈’ ‘배반의 장미’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은 물론, 연극 ‘스페셜 라이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무대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

특히 배우로서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한 작품인 ‘동백꽃 필 무렵’에서 그는 까멜리아 아르바이트생 향미 역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외적인 부분을 비롯해, 표정, 제스처, 대사 톤까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였으며,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손담비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털털하면서도 허당미 넘치는 반전매력을 뽐냈고,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손담비와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손담비는 다방면에서 활약 가능한 배우”라며,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를 비롯해 인교진, 소이현, 정려원까지 연이은 재계약 소식을 전하고 있는 H&엔터테인먼트에는 주지훈, 윤박, 천우희,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류현경, 정인선 등 믿고 보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은 물론이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엔터테인먼트사다.

한편, 연예계 대표 절친 손담비와 정려원은 지난해 가짜 수산업자 사건으로 인해 우정에 금이 갔다. 두 사람을 포함해 공효진, 소이 등 절친들이 손담비 결혼식에 불참하고 모임이 붕괴되면서 서로를 손절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