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여심 사로잡을 시크한 화보 공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이미주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 감성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와 뮤즈 이미주가 함께한 2022 FW 캠페인 화보가 그 주인공으로 화보 속 이미주는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오야니 2022 F/W 캠페인은 ‘UNUSUAL DAY’ 를 컨셉으로 아이돌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신만의 세계를 확장해가고 있는 이미주 특유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레트로 무드의 소품,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세계를 창조하고 위트있게 즐길 줄 아는 MZ세대의 특별한 일상을 매력적으로 연출했다.

화보 속 이미주는 고혹적인 모습과 밝고 청량한 모습, 때론 엉뚱한 표정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이미주는 트랜치 코트에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토피탄 컬러 ‘메리 숄더백’’을 매치해 모던한 룩을 연출하거나, 크롭 터틀넥 니트와 레더 스커트에 하프문 쉐입이 돋보이는 바닐라 크림 컬러 ‘밀라 토트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외도 데님 점프수트 등 트렌디하거나 여성스러운 룩에 오야니 신상 백을 매치해 올 가을 데일리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미주, 여심 사로잡을 시크한 화보 공개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