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선예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가수 선예(SUNYE)가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한다.


선예는 오늘(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한다.


'Glass Heart'는 선예의 진솔한 감정이 담긴 미디엄 템포 R&B 트랙이다. 유리처럼 쉽게 깨질 듯 약해 보이지만 있는 그대로 비치는 마음을 유리 심장에 비유,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순수한 이야기를 담았다. 귀에 맴도는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가 선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강한 여운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서는 선예는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하고, 솔로 데뷔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선예는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감각적인 무드와 다채로운 비주얼을 예고하며 올여름을 저격할 '솔로퀸'의 등장을 알렸다.


선예는 첫 솔로 앨범 'Genuine'을 통해 가장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는 선예가 지금 현재의 모습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선예는 선공개 곡 'Glass Heart'를 포함해 타이틀곡 'Just A Dancer'(저스트 어 댄서) 등 수록곡 총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선예는 오늘(19일) 낮 12시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하고,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