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아이키부터 이승훈까지…팬들이 선택한 최고의 셀럽 숏폼은?
국내 최대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 공식 투표이벤트 ’너의 셀럽을 응원해’를 진행한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예인 셀럽들이 직접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거나 숏폼 제작에 처음 도전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본격 숏폼 도전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셀럽이 되고 싶어 1,2회차 방송에서 공개된 셀럽들이 제작한 숏폼을 팬들이 직접 투표하여 최고의 숏폼을 뽑는 투표 이벤트이다. 공개된 숏폼영상은 총 6개로 YG위너 이승훈의 ‘시대별 유행댄스 릴레이’, 아이키의 ‘숏폼 웹툰 무비’, 김계란의 ‘아마존레그프레스’ 등 출연진 각자의 개성이 잘 드러나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셀러비 내 ‘셀럽이 되고 싶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1일 1회 제공되는 투표권을 통해 투표에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3일부터 7월 24일까지로 12일간 진행된다.

참여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BHC 치킨+콜라 세트’가 제공된다.

셀러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프로그램 종영까지 격주로 새롭게 공개되는 숏폼영상을 활용한 투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온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만큼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고 치킨과 함께 본방사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