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호적메이트’가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 TV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호적메이트’가 6월 4주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1.20%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방송에서는 1위 가수 최예나&배우 최성민 남매와 이지훈 남매, 이경규 가족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며, 비드라마 뉴스기사 수 13위에도 등극했다. 특히 요즘 MZ남매 최예나와 최성민은 베짱이 집주인 동생과 집안일로 바쁜 콩쥐 오빠의 하루를 공개하며 신선한 재미를 주면서도 최남매만의 애틋한 우애로 감동을 전해 각각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8위, 25위를 기록,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호적메이트'는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다른 듯 닮은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로 매회 스타와 가족의 ‘찐’ 케미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웃음과 재미는 물론 가족애 진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오늘 28(화) 방송되는 ‘호적메이트’에서는 텐션 폭발 크리에이터 랄랄과 축구코치 동생 이나라 자매의 상극 일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국가대표 출신 조준호&조준현 쌍둥이가 황대헌 형제를 위해 준비한 조둥이 부산 투어는 물론 남다른 사위 사랑을 자랑하는 예능대부 이경규의 시축 응원기도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2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93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지난 27일 발표한 결과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