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루블린 제공)
(사진=그루블린 제공)


라비(RAVI)와 시도(Xydo)의 스페셜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라비와 시도의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DESSERT TAP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디저트 테이프'에는 타이틀곡 '말투'를 시작으로 수록곡 '꿈속에', '빈자리', '데리러 갈게', '잔잔하게'까지 다채로운 총 5곡이 실린다.


특히 라비와 시도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감성과 음악색을 고스란히 녹였다. 타이틀곡 '말투'에는 래퍼 릴러말즈(Leellamarz)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라비는 그루블린 수장, 시도는 소속 아티스트로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발매한 라비의 정규 2집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 수록곡 '1,2,3' 외에도 다양한 곡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 바 있어 '디저트 테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라비와 시도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