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룹에이트, 다이아미)
(사진=그룹에이트, 다이아미)

배우 임수향이 '우리는 오늘부터' OST에 참여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임수향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7 스페셜 트랙 'Goodbye (굿바이)'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리는 오늘부터'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OST이자 스페셜 트랙 'Goodbye'는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마음을 자라나게 하는 시간에 대한 이야기로 과정 속에 있던 나의 어제와 이별을 고하고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그린 곡이다.


특히 'Goodbye'는 임수향의 목소리로 청량함 가득한 희망송으로 완성됐다. 임수향은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꾸미지 않은 깨끗한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에게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보듬어 주는 듯 담담히 위로를 건넨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이영현의 '돌아버리겠네'(여자 버전), 김범수의 '돌아버리겠네'(남자 버전), 제시의 'Gosh(가쉬)', 신예영의 '설레이는 중', 우디의 'Sunday to Monday(선데이 투 먼데이)', 성훈의 '있어줄게' 등을 통해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렸다.


임수향이 가창한 'Goodbye'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21일 오후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