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정헌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훈훈한 남친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헌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외모, 집안, 두뇌까지 모두 가졌지만 자신의 앞을 사사건건 가로막는 우지환(서하준 분)과 대립하면서 살인까지 불사하는 남태형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정헌은 극 중 분노유발자로 완벽 변신해 열연을 펼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반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훈훈함 가득한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정헌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들에서는 다양한 남친짤들이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깔끔한 수트 차림의 극 중 캐릭터로 변신을 완료한 정헌은 부드러운 미소로 성숙한 남성미를 뽐내다가도 햇살이 비추는 창가에 앉아 눈을 감은 채 햇빛을 즐기는 모습에선 귀여운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점퍼와 면바지를 입은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시원한 블루 셔츠와 커피 한 잔을 든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에선 일상 속 정헌의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심쿵 매력 또한 함께 전하고 있다.
한편 정헌은 극이 진행될수록 물오른 연기력과 연기 열정이 빚어낸 시너지 효과로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주 남태형이 우지환과 남흥식(장항선 분)의 혈연 관계 증거 자료를 불태우는 현장에 나타난 우지환과 대립하면서 그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 ‘비밀의 집’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