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궁금증 유발 블록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신규 연애 리얼리티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이다. 김신영, 김윤주(옥상달빛), 진예(라붐), 정혁이 MC로 함께하며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이런 가운데 14일 ‘다시, 첫사랑’의 블록 포스터가 공개됐다. ‘다시, 첫사랑’은 네 쌍의 첫사랑 재회 커플들이 모여 다시 첫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여덟 명의 청춘 남녀가 여덟 개의 블록에 나눠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이들의 이목구비가 조금씩 가려져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 적혀 있는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는 문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억 속 파편으로 남아 있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또한 완전히 공개되지 않아도 훈훈함이 느껴지는 출연진들의 분위기가 이들의 실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이 여덟 개의 블록은 어떻게 맞춰지며 어떤 그림을 그려갈까. 또 이목구비 중 일부만 봐도 훈훈한 출연진들의 실제 비주얼은 어떨까. ‘다시, 첫사랑’을 향한 호기심이 점점 더 커져간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