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던(DAWN)이 'Stupid Cool'의 힙한 무드를 예고했다.

던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간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Stupid Cool'의 이미지 티저 9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는 오렌지톤의 헤어 스타일링을 한 던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던은 모자, 안경, 선글라스, 재킷, 반지, 목걸이 등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힙(HIP)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던의 키치한 이미지가 컬러풀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독보적인 바이브를 만들어내고 있다. 장난기와 신비로움이 모두 느껴지는 던의 눈빛도 'Stupid Cool'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이미지 티저는 모두 현아가 직접 촬영한 컷으로 구성됐다. 현아의 시선을 통해 피사체 던의 비주얼이 한층 사랑스럽게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던은 노래, 랩, 프로듀싱, 퍼포먼스 실력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구축한 아티스트다. 솔로로 선보인 'MONEY', '던디리던'에 이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은 현아&던으로서의 첫 EP [1+1=1]과 타이틀곡 'PING PONG'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던이 1년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솔로 싱글 'Stupid Cool'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