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프엘이엔티)
(사진=에프엘이엔티)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가 남다른 러블리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에프엘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종영을 이틀 앞두고 진기주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웃으며 촬영에 집중한 진기주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의 미소를 절로 우러나게 한다. 보기만 해도 사르르 녹아버릴 듯 마카롱 같은 달달한 눈웃음과 봄을 머금은 듯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끄는 진기주. 특히 카메라 ON/OFF에 상관없이 동료 배우들과 촬영 내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비하인드와 같이 사진 속에서도 밝고 유쾌한 현장의 분위기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진기주는 차차웅 역의 박해진과의 일상 속 각별한 설렘이 가득한 고슬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분해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장면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진기주의 열연은 ‘역시 진기주’라는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씩씩함을 벗고 러블리를 입은 고슬해에 몰입한 진기주는 러블리 요정의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


이처럼 비하인드에서 러블리 그 자체로 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발산중인 진기주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 고슬해 역을 맡아 코믹부터 로맨스까지 섭렵한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중이다. 전생에서부터 이어진 차차웅(박해진 분)과의 인연, 최검(정준호 분), 귀신즈(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와의 예측불허 에피소드들을 통해 특별 케미의 향연으로 극에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더했고, 진기주와 쇼타임 배우들의 이야기는 '로맨스 맛집', '관계성 맛집', '코믹 맛집'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지금부터, 쇼타임!'이 종영을 이틀 앞두고 슬해와 차웅의 핑크빛 연애, 귀신즈들의 소원성취 스토리, 더해지는 악귀 해천무(이동하 분)의 계략 등 앞으로 남은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바. 남은 이야기에서 진기주가 어떤 활약과 함께 작품을 마무리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 15회는 1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