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 오프닝 트레일러, 티징 타임테이블 등 티저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8일에는 신곡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 4종을 게재하고 열기를 더했다.

티저 속 나연은 만개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전 세계 팬심을 매료시켰다. 캣츠 아이 메이크업과 오묘한 색깔의 컬러 렌즈를 십분 소화하고 깊은 눈빛을 전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화려한 왕관, 네일아트 등 팝스타 같은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높이며 신곡 'POP!'(팝!)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은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에너지가 특징이다. 나연은 고퀄리티 음악 위 가장 '나연스러운' 매력을 첨가해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나연 미니 1집 'IM NAYEON'은 열렬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7일 0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특별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표 등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기울였다.

한편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맞이한다. 이를 기념해 신보 발매 당일 컴백 라이브로 국내외 팬들과 만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