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가수 장수원이 현재 시험관으로 2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젝스키스 출신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장수원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이날 한 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와 결혼해 신혼 8개월 차인 장수원은 아내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지상은"이라며 "예전에 샵, 이현이, 손담비와도 일을 했다. 지금은 톱 남자 배우 전문이다, 양세종, 정경호, 김재욱, 박희순, 이이경 등을 맡고 있다"라고 밝혔다.

잘생긴 남자들과 일하는 것에 질투가 나진 않냐고 묻자 그는 "전혀, 돈만 잘 벌면 되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아내와는 일로 만난 사이지만, 같이 일하지 못하겠다고 거절당했다고. 장수원은 “제대 후 처음 연기하던 시기 남자배우 전문 스타일리스트 찾다가 소개받게 됐다”며 “워낙 바쁘던 스타일리스트 아내이기도 했고, 복합적인 이유로 거절당했다. 전체적으로 내가 별로였던 것 같다”며 셀프디스했다.

이후 장수원은 다른 남자 스타일리스트와 일을 했고, 스타일리스트와 친한 사이였던 아내와 편한 친구 사이로 발전, 아내가 먼저 만나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장수원은 "결혼도 와이프가 적극적이었다"며 "44살 전에 웨딩드레스 입고 싶다고 먼저 이야기 했다"고 말했다.

아내의 장점 3가지를 묻자 장수원은 "너무 착하고, 이해심 많다. 전화를 잘 안한다"고 해 김구라에게 “최고의 장점”이라 호응 받기도.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아들이 좋았는데, 지금은 엄마랑 친구처럼 지낼 수 있는 딸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 사람 다 40대이기에 병원을 다니고 있다며 "이지혜가 했던 곳에 다니고 있다"라고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장수원은 "원래 연초에 금연을 시작하는데 이번에 2세 갖기 위해 금연한다, 6개월간 금연 중"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