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펩시코리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펩시코리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과 이서가 펩시의 새 캠페인에 전격 합류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펩시의 새 캠페인 '블루 & 블랙(BLUE & BLACK)'의 시작을 알리며 첫 주자로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는 장원영과 이서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진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이 펩시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장원영과 이서가 첫 주자로 합류한 펩시의 새 캠페인 '블루 & 블랙'은 다채로운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장원영과 이서가 어떤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 음원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펩시는 스타쉽과 함께 지난해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를 발표하고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장원영과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미국 경제지 포브스의 극찬 속에 지난해 12월 발표한 데뷔곡 '일레븐(ELEVEN)'으로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 방송 13관왕을 차지하는 등 발매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발표한 '러브 다이브' 또한 음악 방송 8관왕과 함께 국내는 물론,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아마존 뮤직, 애플 뮤직, 오리콘 차트, 라인뮤직, QQ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성까지 갖춘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탄탄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펩시와 스타쉽은 아이브를 시작으로 '블루 & 블랙' 캠페인 라인업을 순차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