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신인 빌리(Billlie)가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11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빌리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트레이닝복을 입고 '영웅 (英雄; Kick It)'에 맞춰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다. 빌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영웅 (英雄; Kick It)' 퍼포먼스에 글로벌 음악 팬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빌리는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그간의 활동곡인 'RING X RING (링바이링)',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무대와 또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빌리만의 전매특허인 몰입감 높은 표정 연기를 무기로 어떤 콘셉트도 맞춤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웅 (英雄; Kick It)' 댄스 커버를 비롯해 빌리는 올해부터 매달 11일을 'the eleventh day (더 일레븐스 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빌리의 데뷔 앨범 수록곡 ‘the eleventh day’에서 가져온 이름으로,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11일에는 하람이 백현의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보컬로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5월의 'the eleventh day' 콘텐츠로 전 멤버의 압도적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나날이 성장하는 빌리의 실력이 또 어떤 감탄을 자아낼지 주목된다.
빌리 멤버들은 올해 초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고, 현재 다방면에서 음악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