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 'GOT7'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주요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새 앨범 'GOT7'의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 포스터,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직 베일에 싸인 갓세븐의 새 앨범이 본격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특히 컴백을 기념해 오는 21일~22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의 팬콘 콘셉트 포토가 예고되어 눈길을 끈다.
갓세븐은 1년 5개월 만에 개최하는 공식 팬콘인 만큼 한층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새 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의 진심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별한 전환점을 맞은 갓세븐이 내딛는 새로운 발걸음의 시작으로,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음악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3일 6시 새 미니앨범 'GOT7'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