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뷰 이상의 사나이' 임영웅, 유튜브 뮤직 7일간 조회수 'TOP 1'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 TOP 1에 올랐다.

6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2120만 뷰를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최근 28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최근 90일 조회수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을 발매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또한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발매 첫날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임영웅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고, 현재 100만장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