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병헌, 연 끊은 母 김혜자 찾아가 화낸 이유는?
제주에서 트럭만물상을 하는 이동석은 “어멍(어머니)하고도 연 끊고 사는데”라고 말할 정도로 어머니 강옥동(김혜자 분)과 남처럼 지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같은 시장에 있어도 모자는 서로를 모른 척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 제주판 로미오와 줄리엣, 배현성X노윤서 사랑 위기?
고교생 커플 정현과 방영주는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앙숙 아버지들 정인권(박지환 분), 방호식(최영준 분) 몰래 연애를 하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5회 스틸컷이 공개되며 사랑 위기가 예고됐다. 5회 예고 영상에서 방영주는 “막말로 우리가 그렇게 사랑해?”라고 쏘아붙였고, 정현은 “우리 조금만 더 생각해 보자”라고 말해, 두 사람이 혼란스러운 상황에 처했음을 짐작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산부인과 앞에서 정은희를 만난 방영주의 모습이 과연 어떤 상황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 제주로 온 신민아의 위태로운 모습, 이병헌과 어떻게 재회할까?
6회에서는 제주에 오는 민선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민선아는 아이를 키우며 우울증을 앓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걱정을 산 바. 6회 스틸컷 속 위태롭게 제주 밤바다를 거니는 민선아의 모습이 커다란 상처와 아픔을 품고 이곳에 왔음을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민선아와 함께 제주행 선박에 탄 이동석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이들이 어떻게 재회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ADVERTISEMENT
‘우리들의 블루스’ 5회 ‘영주와 현’ 에피소드는 23일, 6회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는 24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