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신규 웹예능 콘텐츠 ‘회원님’을 공개했다.
웹예능 ‘회원님’은 상상불가의 특이한 협회를 찾아가 이모저모를 체험해보고 이색협회 명예회원에 도전하는 콘텐츠이다. MC는 귀여운 이미지로 각종 예능을 섭렵한 뮤지션 딘딘과 ‘느림의 미학’이라 불리며 프로야구계를 휩쓸었던 유희왕 유희관이 맡는다.
지난 19일 선보인 ‘첫 만남’ MC 사전미팅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폭발적인 주목을 받아, 웹예능의 진수를 예감케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전까지 일면식도 없던 사이인 MC 딘딘과 유희관은 ‘회원님’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얼마 전 야구계 은퇴 후 ‘스포테이너’를 꿈꾸며 예능 활동을 시작한 유희관과 이미 예능형 래퍼라 불리며 예능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딘딘의 케미에 시선이 집중됐다. ‘제2의 서장훈이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유희관에게 딘딘은 예능선배美를 제대로 뽐내며 예능 참교육(?)을 실시해 웃음을 줬다. 하지만 유희관은 프로야구 ‘101승 투수’ 답게 이에 굴하지 않고, 예능 선배 딘딘에게 도전하며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 케미를 만들어 큰 재미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선 유희관이 예능 열정을 담은 골반 댄스 신고식을 치렀는데 이를 본 딘딘은 “첫 촬영 때부터 이렇게 하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여 유희관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딘딘은 또 유희관에게 길거리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유희관을 못 알아보면 “정상수다!”라고 외치란 말에 그대로 따른 결과, 실제로 유희관을 레퍼 정상수로 믿는 사람들이 속출해 촬영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딘딘, 유희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파격 조합을 앞세워 톰과 제리 같은 ‘티격태격’ 예능 케미를 예고한 ‘회원님’은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21일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세계웃음건강박수협회’편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