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감성 예고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 개최
황치열 '바이 마이 사이드 /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 '바이 마이 사이드 /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치열이 새 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로 돌아온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인 '왜 이제와서야'와 가사 일부가 담겨있다. '왜 이제와서야 난 이별을 탓하고 있는지 지나간 시간에 갇혀 너를 기다리니'라는 가사에서 가슴 아픈 이별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추억에 잠긴 듯 쓸쓸한 눈빛을 발산하는 황치열의 모습이 어떤 사연을 품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황치열은 오는 5월 12일 새 미니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 발표를 예고하고 가요계 대표 감성 발라더의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잔잔하게 일렁이는 스트링 선율이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만나 애절함을 한층 증폭시킨다. 황치열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감성적인 가사와 어우러져 늦봄 감성을 저격할 또 하나의 ‘명품 이별송’을 완성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황치열은 컴백을 앞두고 오는 4월 29일~5월 1일 4회차에 걸쳐 YES24 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하고 팬심을 더욱 뜨겁게 예열할 전망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