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연기→예능 출연
바비, 콘서트·앨범 발매…활동 왕성
장동민, 결혼 비하인드 유쾌 풀이
바비, 콘서트·앨범 발매…활동 왕성
장동민, 결혼 비하인드 유쾌 풀이

대중들은 이들의 사생활보다 본업에서 보여주고 있는 활약에 더 관심을 기울이는 모양새. 혼전 임신이 줄 수 있는 부정적인 구설 역시 이들은 각자 일에 몰두하며 정면돌파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최태준은 "소중한 인연이 있다.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다. 이제는 이 감사한 사랑의 결실을 이루고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라고 밝혔다.
두 스타 배우의 혼전임신 소식은 대중에게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었다. 사랑 보다 이들의 '과속 스캔들'이 조명되는 상황. 진실한 사랑으로 팬들에게 자신의 상황을 설명한 최태준의 모습에 대중은 설득됐다.
ADVERTISEMENT
또한 지난 8일에는 tvN 예능 '식스 센스 3'에 게스트로 등장,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별다른 홍보 없이 순수하게 방송 출연을 원했다는 최태준. 박신혜와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바비는 지난해 8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면서도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ADVERTISEMENT
다만 바비는 컴백과 콘서트 개최라는 정면 돌파를 선택했다. '유부돌'이 된 바비. 팬들은 기대와 걱정을 동시에 하는 상황이다. 모든 우려를 박수로 바꿀 열쇠는 바비의 실력뿐. 아이콘의 컴백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개그맨 장동민도 혼전임신을 알린 연예인이다. 그는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6살 연하 아내와의 결혼 이야기부터 결혼 전 임신에 대해서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ADVERTISEMENT
장동민은 지난 1월 SBS '돌싱포맨'에 출연,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연애 비하인드까지 이야기했다. 그는 "연애할 때 원주에 있는 우리 집에 아내를 데려갔는데, 아내가 우리 가족에게 너무 살갑게 잘했었다"라며 "다음 날 오전 7시 눈을 떴는데, 옆에 없길래 도망간 줄 알았는데 아내가 어머니와 손을 잡고 강아지와 산책하더라. 그때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한 "촬영이 끝났는데 문자가 와 있었다. 열어 보니 임신테스트기 사진이었다. 두 줄이더라"라며 혼전임신 소식을 당당히 알렸다. 현재도 장동민은 다수의 방송에 출연, 예능감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