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사진=안테나 제공)
권진아 (사진=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신곡 'Pink!'(핑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새 싱글 타이틀곡 'Pink!'(핑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빈티지한 소파에 앉아 망원경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권진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핑크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한 권진아는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아마 그건 Pink! / 정말 말도 안 되게 / 이젠 친구로 보이지 않아 / 아직은 Light Pink! / 더 짙어질까'라는 가사를 권진아만의 매력적인 보컬로 녹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Pink!'는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속 핑크빛 시작에 대한 고민이 담겨 있는 곡으로,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전작인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에 이어 뉴트로 천재 박문치와 또 한 번 의기투합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Pink!'를 비롯하여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또 다른 타이틀곡 ‘Silly Silly Love’와 일렉 기타, 코러스 사운드가 곡 전반을 유려하게 이끌어가는 ‘흘러가자’까지 권진아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그간 권진아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등 깊은 감성이 담긴 발라드부터 디스코 팝, R&B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독보적인 역량을 보여주었다. 새 싱글 ‘Pink!’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권진아는 한층 더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 새 싱글 'Pink!'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