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배우 조진웅 모델로 브랜드 광고 캠페인 나서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신규 광고모델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하고 TV광고를 포함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진웅을 모델로 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번 캠페인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달 7일 TV광고를 시작으로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규 광고모델로 발탁된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국민 배우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선정됐다. 특히 조진웅의 ‘해결사’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2007년 인테리어 서비스를 도입한 인테리어 시공 분야 선두주자다.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정보 불균형과 불투명한 시공 프로세스 등으로 소비자의 불신이 큰 인테리어 시장에서 표준계약서와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를 도입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최근에는 욕실부터 거실까지 고객의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공간별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할 수 있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국내 대표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가 쌓아온 건축 메커니즘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라며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통해 광고 카피를 맞추면 갤럭시S2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