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레이브걸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유닛 및 단체 포토 티저를 통해 압도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소속사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6집 ‘THANK YOU’의 첫 번째 유닛 티저 2장과 단체컷 1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브레이브걸스는 럭셔리한 미니 드레스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고혹미를 뽐내고 있다. 화려한 조명 아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충분했다. 특히 한껏 물이 오른 멤버들의 비주얼과 독보적 아우라가 느껴지는 포즈로 과감하게 변신에 성공해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Thank You’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한 레트로 팝 장르의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 초, 역주행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앨범을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첫 번째 포토 티저 개인, 유닛&단체 이미지를 공개한 브레이브걸스는 내일 자정, 정오에 걸쳐두 번째 포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브레이브걸스의 신보는 오는14일 오후 6시, 각종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