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의 '킬링 보이스' 영상이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딩고 뮤직'을 통해 공개된 태연의 '킬링 보이스'는 공개 약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훌쩍 넘겼다.
이는 딩고 뮤직 전체 콘텐츠 중에서는 통산 14번째, '킬링 보이스' 영상으로는 통산 6번째 1000만 뷰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딩고 뮤직과 태연의 특급 시너지를 확인시켜줬다.
태연의 '킬링 보이스'는 공개 직후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또 공개 5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뷰 돌파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태연의 '킬링 보이스'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트위터를 포함한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파급력을 증명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태연 감성 너무 좋다", "라이브가 음원보다 좋다" 등 태연의 보컬 실력에 감탄하는 3만 2천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딩고 뮤직은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한화이글스 타자, 투수 선수들과 함께 '킬링 보이스' 영상을 선보이는 등 미디어·콘텐츠 대표주자로서 디지털 영상 트렌드를 선도 중이다. '킬링 보이스' 이외에도 '세로 라이브', '딩고 라이브' 등 신선한 콘텐츠를 대중에게 제공하며 독보적인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