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대형 그룹 트레저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직진 (JIKJIN)'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오늘(4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직진 (JIKJIN)'은 누구나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의 패기 넘치는 '칼군무'가 고루 섞여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핸들을 꺾는 동작의 일명 '드리프트 춤'과 열두 명이 일렬로 서서 한 몸이 된 듯 펼치는 '스텝 퍼포먼스' 등 화려한 군무가 압권이어서 많은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콘테스트 참가자는 '직진 (JIKJIN)' 완곡 댄스 커버 영상을 해시태그(#TREASURE #직진 #JIKJIN #JIKJIN_DanceCoverContest)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한 다음 구글폼에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최종 우승자는 총 3팀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팀은 댄스 커버 영상 조회수 및 YG 내부 평가 등 꼼꼼한 심사를 거쳐 오는 4월 6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발매 첫날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 앨범은 현재 7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한터차트 음반 부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2관왕(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 음원은 라인뮤직 송 톱100, 라쿠텐뮤직, 애플뮤직, 아이튠즈, AWA, mu-mo 등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랭킹 1위를 석권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뮤직비디오는 14일여 만에 5000만 뷰를 돌파, 트레저 데뷔 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인기 질주 중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