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채수빈 출연
키에게 실망했다?
강다니엘, 간식 게임 실패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강다니엘, 채수빈이 새내기 느낌으로 상큼한 매력을 보였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디즈니 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이 출연했다.

대학교 새내기 콘셉트 분장을 하고 나온 멤버들에 이어 경찰대에서 온 콘셉트로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등장했다.

강다니엘은 "너무 좋아하는 분이 있다. 김동현 님이다"라고 말했고, 김동현은 "MC하는 거 잘 봤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아니냐"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김동현을 좋아하는 이유에 격투기 팬이라고 전했고 "운동선수로서의 컴백도 원한다"라고 말했다. 김동현은 곧바로 "그건 죄송하다. 어려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세윤은 "아까 대기실에서 보니까 도전장 엄청 오더라. DM으로, 어디 초등학교로 오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김동현은 "진짜다. 어느 순간부터, 어느 중학교인데 왜 안 오냐, 뭐 이런 글들이 온다. 이제 그런 글을 보내지 마라"라고 부탁했다.

또 강다니엘은 실망을 안겨준 멤버에 대해 "실망까지는 아닌데, 기범이 형이다"라며 옆자리에 앉은 키를 언급했다. 강다니엘은 "데뷔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같이 프로그램을 한 적이 있었다. 심리적인 것도 잘 파악하고 문제도 잘 맞히고 똑똑한 이미지였는데 나를 정말 휘둘렀다. 그런데 그렇게해서 틀린 적이 많았다"라고 피해를 봤다고 말했다. 키는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그런 거였다"라고 해명했다.

키는 첫 받아쓰기 도전에서 실패한 뒤 "음악방송 자막이 내 전두엽을 때렸다"라며 새로운 단어들을 추측했다. 하지만 2번째 도전에서 또 다시 실패했고, 채수빈과 강다니엘은 고민에 빠졌다. 피오는 "속상하다. 강다니엘이 강냉이 먹으면서 '이게 메인 음식이네'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한 단어를 제대로 맞혀 결국 성공을 해낸 키에게 엄지 척을 하며 "너무 멋있다"라고 말했다.

간식이 걸린 '러브러브 커플 퀴즈'에서 채수빈이 말한 답을 피오가 먼저 대답해 답을 빼앗겼다. 채수빈은 '그 해 우리는' 최웅의 짝을 맞혔고 결국 간식에 획득했다. 강다니엘은 한해와 마지막 대결에서 정답을 맞히지 못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