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이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를 앞두고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깊어진 눈빛으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영탁의 측면 모습이 담겼다.
해당 이미지 속 영탁은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과 달리,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면모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티징 이미지와 함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일자가 공개됐다. 오는 10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로 돌아오는 영탁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영탁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랑수업'에는 영탁을 비롯해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신랑수업'을 통해 선공개된 곡으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됐는데 사랑을 받게 돼서 싱글 발매가 결정됐다"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매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영탁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