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시즌1을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새롭게 찾아온 ‘강철부대2’는 한층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작진이 직접 ‘강철부대2’의 관전포인트를 짚어줬다.
ADVERTISEMENT
이어 두 번째 관전포인트로 “시즌 1과 차별되는 그림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미션을 언급했다. 제작진은 “시즌 1에서 시청자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았던 미션이나 구성은 큰 줄기는 살리되 디테일한 부분을 많이 수정하고 보완했다. 시즌 1에서 미처 보여 드리지 못했던 미션들을 더 큰 스케일로, 더 발전된 수준으로 많이 준비했다”고 이야기해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철부대2’ 라인업에 대해 “시즌 1에 비해 20배가 넘는 특수부대 예비역분들이 지원서를 보내줬다. 시즌 1의 성공이 그 이유인 것 같다. 그래서 현재 체력이나 전투력 상태가 현역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가, 군인으로서의 자부심이나 출신 부대에 대한 소속감이 높은가, 전우나 동료, 또는 라이벌로서 충분한 매력과 존재감을 지니고 있는가를 기준으로 참가 대원을 선정했다”며 부대, 부대원 선정 기준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부대의 명예를 위해 젊음과 열정을 불태우는 부대원들의 열띤 활약은 2월 22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강철부대2’에서 만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