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영상 속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 의 코너 'BTS PERFORMS A CONCERT IN THE CROSSWALK'(이하 '크로스워크 콘서트')에 출연래 펼쳐진 비하인드 장면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정국은 청량한 눈빛에 해사한 미소로 '온미남'의 매력을 풍기며 여심을 사르르 녹였다.
또 정국은 대기 중 의자에 앉아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를 귀엽고 앙증맞게 춰 보이며 사랑스러움도 발산해 팬심에 설렘 주의보를 안겼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정국은 뽀얀 피부의 자체 발광하는 비주얼로 보기만 해도 황홀해지는 자태를 뽐내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미국 자연광 받고 반짝 반짝 빛나는 정국이♥" "얼굴은 미소년인데,, 타투 완전 섹시 심쿵" "싱그러움 폭발 미국에서 CF 한 편 찍었네" "언젠간 정국이 타투 다 보이는 나시 입어주겠지하는 상상" " "킹받아ㅜㅜ존잘 얼굴에 반팔 민소매 최고 바디 아트 타투 똭 맨날 봐줄꺼야" "미소년 얼굴에 그렇지 못한 섹시미 반전 매력 폭발" "정국이 완전 미국 팝스타 재질!!! 해외에서도 간지 포스 작렬" "정국이 보고 있는 자체로 황홀해지는 존재♥"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