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김병현 딸’ 민주가 각종 스포츠를 망라하는 ‘체육 천재’ 면모를 발산해 놀라움을 안긴다.


17일 방송되는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2회에서는 ‘태권도-수영-리듬체조’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인 민주의 ‘또 다른 스포츠’ 관심사인 육상, 야구, 골프 실력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민주는 남동생들과 산책 중, 깜짝 육상 대결을 펼친다. 동생들과의 대결에서도 전력 질주한 민주는 놀라운 스코어를 기록하고, 이에 대해 “아빠한테서 다리 힘을 물려받은 것 같다”고 밝혀, 김병현을 뿌듯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가장 궁금증을 모았던 야구 실력도 공개한다. 민주는 ‘MLB 올킬 핵잠수함’ 김병현의 딸답게, 누구에게 배운 적도 없음에도 범상치 않은 손목 스냅과 파워를 자랑하며 공을 정확하게 꽂는다. 김병현은 “제구력부터 스핀까지 처음 던지는 애들 중에 민주처럼 하는 애가 없었다”라고 딸의 재능을 인정한다.


민주의 주종목인 골프 실력 역시 놀라움의 연속. 민주의 전담 코치는 “어린 나이에 비거리가 엄청나다. 아빠를 닮아 힘이 좋다”고 평한다. 김병현은 “김미현 선수가 민주의 퍼팅 모습을 보고 골프를 제대로 가르쳐 보라고 했다”면서 ‘골프여제’로부터 시작된 민주의 골프 입문기를 털어놓는다. 나아가 김병현은 직접 골프채를 잡고 시범을 보이는 등 열혈 ‘스포츠 DNA 아빠’의 면모를 드러낸다.


제작진은 “민주의 야구 실력을 본 MC 및 출연진들이 ‘역시 핵잠수함의 딸!’이라고 감탄을 연발했다. 공을 향한 집념의 눈빛마저 ‘똑’ 닮은 김병현X민주 부녀의 일상과 ‘티키타카’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는 ‘스포츠 스타’ 이동국X김병현X이형택X남현희X박찬민과 이들의 ‘스포츠 꿈나무 2세’의 남다른 일상과 교육법을 알아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1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