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새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1월 19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7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은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완벽남들이자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승철을 비롯해 김찬우, 김준준수, 영탁이 신랑수업 수강생으로서 자신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들의 삶을 지켜보는 스튜디오 MC로는 김원희, 홍현희가 프로 참견러로 나선다.

지난 6일 기습 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본격적인 신랑수업에 나서는 김찬우, 김준수, 영탁의 좌충우돌 라이프와 이들을 유부남의 세계로 이끌고 싶은 맏형 이승철의 합류가 이어졌다.

먼저 김준수는 "아직 신랑수업은 어색한 김준수", 영탁은 "만으로 39세, 가수 영탁"이라며 신랑수업 수강생 1, 2호의 자기소개에 나섰다. 김찬우는 "50년 넘게 신랑수업을 준비 중"이라며 짠내 웃음을 안긴다.

이어지는 이들의 일상 카메라에서는 헬스장에서 쇠질을 하는 김찬우의 모습과 함께 "어슬렁 어슬렁 돌아다니고, 여행 좋아하고"라는 피터팬의 인터뷰가 담긴다. 김준수는 "남자로서, 인간으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을 채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더불어 연습실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비롯해 맨몸 샤워 장면까지 깜짝 공개한다.

필라테스 수업에 열심히 임하는 영탁의 일상과 함께 단체 화보 촬영장에서 이승철이 "너넨 결혼 안 했지?"라고 묻는 모습이 담기며 티저의 정점을 찍는다.

'신랑수업' 제작진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김준수와 김찬우, 영탁이 대부 이승철과 김원희, 홍현희의 도움을 받아 좋은 신랑감으로서 한 단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요즘 남자들의 라이프와 이들의 멋진 남자 되기 프로젝트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