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 멤버들은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짙은 톤의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낮은 채도의 이미지는 멤버들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맞아떨어지며 이번 앨범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전반적인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Visual Motif : Nouveau(비주얼 모티프: 누보)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펜타곤 멤버들의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는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매 앨범마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펜타곤만의 음악을 담아내며 ‘자체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는 것은 물론 콘셉추얼한 변신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펜타곤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