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시대 팬덤 관계자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코로나19로 더욱 추위에 힘들어할 취약계층에게 온기 가득한 손길을 내밀 수 있어 행복하다"며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어려운 분들께도 우리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돼 뜻 깊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대구, 포항 영웅시대 영웅바라기는 지속적인 기부 발자취를 남겨왔다. 지난해 12월 사랑의 열매에 200만 원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 3월 포항시 도구 복지과를 통해 독거 노인들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어 지난 6월에는 이번 기부와 동일하게 대구 남구청 복지과를 찾아 2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ADVERTISEMENT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 4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