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방탄소년단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자 전 세계 이목이 멤버들의 인스타그램에 집중됐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피드로 인스타그램을 꾸미면서 일상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 휴가기간으로 인한 공백을 느낄 틈이 없이 팬들과 더 친밀감을 쌓고 있다.
ADVERTISEMENT
기네스는 “뷔가 43분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뷔의 기록 경신행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으며 팬들의 빠른 팔로우로 단 4시간 52분 만에 1000만 명의 팔로워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기네스는 공식인증을 전한 후 한차례 더 ‘We Purple V’라는 멘트와 함께 공식SNS에 올려 애정을 표했다. 기네스 세계기록 공식인스타그램은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뷔의 인스타그램만 팔로워를 하고 있다.
ADVERTISEMENT
국내외 미디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팔로워 신기록 경신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뷔는 팔로워 신기록뿐만 아니라 뷔가 올린 게시물은 아시아 최고 기록 1위에서 4위까지 보유하고 있어 SNS에서 막강한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뷔의 인스타그램은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 스타들에게도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뷔의 절친 우가패밀리는 물론 오징어 게임의 정호연, 배우 임시완 등이 눈에 띈다. 많은 포토그래퍼들이 뷔를 뮤즈로 삼고 있는데 목정욱, 홍장현, 앙트 바짐 등 포토그래퍼들도 팔로워하고 있는 것도 시선을 끈다.
ADVERTISEMENT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