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왼쪽부터), 개그맨 이경규, 김지민, 김준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신지(왼쪽부터), 개그맨 이경규, 김지민, 김준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신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규 선배님 따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준호 오빠, 지민이 덕분에 혼자서 덜 외로웠던 자리"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혼주 이경규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개그맨 김준화 김지민도 하객으로 참석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딸의 결혼식을 앞둔 이경규는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은 이날 경남 FC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비공개로 진행됐다. 주례는 배우 이덕화가 훈훈한 덕담으로 두 사람을 축복했다.

1부 예식은 이예림의 어린 시절 생일파티 MC를 담당했던 붐과, 축가를 담당했던 KCM을 결혼식 그대로 섭외해 예식의 흥미를 더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2부에는 개그맨 정범균이 특유의 입담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이수근, 김준현, 박군, 조정민, 조혜련의 축가로 열기를 더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